다파벳

다파벳 캐쉬아웃

다파벳 캐쉬 아웃이 무엇인가요?

Contents

 

다파벳 캐쉬아웃은 회원님들께서 더욱 세세하게 베팅을 조정하고 경기가 종료되기 전에 배당을 받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베팅이 적중했을 경우 더욱 빠르게 배당을 받을 수 있으며, 빗나갔을 경우에는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캐쉬 아웃을 하시려면 [내 베팅]을 클릭하신 후 캐쉬 아웃이 가능한 베팅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Cashout image kr

 

캐쉬 아웃을 적용하시면 즉시 배당이 정산되며 경기 결과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만약 회원님이 베팅에 대한 부분 캐쉬 아웃을 선택하신 다면 캐쉬 아웃 버튼 위의 ‘전체’ 박스의 체크만 해지 하면 되며 슬라이더를 통해 캐쉬 아웃을 원하는 금액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또한 나머지 베팅 금액은 경기 최종 결과가 나온후 정산이 되게 됩니다. 하지만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 배당이 올라가는 경우가 있으며, 이  나타나는 “더 높은 배당을 수락하시겠습니까?” 창에 동의하시면 즉시 캐쉬 아웃하는 것보다 높은 배당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캐쉬 아웃에 정산되는 금액은 내 계정의 베팅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상황에 따라 캐쉬 아웃의 배당이 원래 배당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전체와 부분 캐쉬 아웃은 특정 경기에서 경기 전 또는 경기 중에 하신 단일 베팅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캐쉬 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1. 계정에 로그인하시고 특정 경기 시작 전 또는 진행 도중에 단일 베팅을 하세요.

2. 내 베팅을 클릭하시면 캐쉬 아웃, 실시간, 진행 중의 세부 메뉴가 표시됩니다.

3. 캐쉬 아웃을 클릭하시면 현재 캐쉬 아웃이 가능한 베팅 리스트가 표기됩니다. 여기서 [캐쉬 아웃]을 클릭하시면 캐쉬 아웃이 진행됩니다. 만약 회원님이 베팅에 대한 부분 캐쉬 아웃을 선택하신 다면 캐쉬 아웃 버튼 위의 ‘전체’ 박스의 체크만 해지 하면 되며 슬라이더를 통해 캐쉬 아웃을 원하는 금액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4. 내 계정의 “잔액” 항목에서 캐쉬 아웃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화된 캐쉬 아웃!

다파 스포츠에서 이제 모든 아시안 핸디캡과 오버 언더라인을 포함한 더 많은 마켓에서 회원님의 축구농구 베팅을 캐쉬 아웃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회원님꼐서는 더 이상 마켓에 캐쉬 아웃 옵션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캐쉬 아웃 기능이 베팅하시면 베팅 슬립에서 이용 가능해지며, 회원님께서는 실시간 베팅을 더욱 자유롭게 통제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새롭게 개선된 다파 스포츠 캐쉬 아웃을 통해 당첨금을 확보하세요!

 

다파벳 캐쉬 아웃 이용 약관

1. 캐쉬 아웃은 특정 경기에만 적용되며, 경기 시작 전 혹은 경기가 진행되는 도중에 하신 단일 베팅에 대해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캐쉬 아웃 진행에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며, 캐쉬 아웃이 진행되는 도중에 변경된 베팅이나 경기 진행 사항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캐쉬 아웃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면 즉시 베팅이 정산되며 실제 경기의 결과는 배당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4. 캐쉬 아웃을 진행할 경우, 표기되는 금액이 실제 배당입니다.

5. 만일 더 높은 배당을 수락했을 경우,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배당이 올라감에 따라 높은 배당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캐쉬 아웃을 이용해서 즉시 베팅을 종효하실 경우 다파 스포츠에서 제공해 드리는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프로모션의 이용 약관을 확인해 주세요.

7. 캐쉬 아웃을 이용하신 베팅은 모든 프로모션 보너스의 출금 조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8. 선택하신 베팅에 따라 캐쉬 아웃이 지원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9. 캐쉬 아웃 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경우 베팅은 원래의 그대로 진행되며, 다파 스포츠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다파 스포츠는 캐쉬 아웃이 지원되는 모든 베팅을 수락하거나 거절할 권한을 가집니다.

11. 다파 스포츠는 모든 베팅에 지원되는 캐쉬아웃 기능을 수정하거나 제거할 권한을 가지며, 이러한 경우 베팅은 원래의 그대로 유지됩니다.

12. 다파 스포츠는 베팅 정산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캐쉬 아웃을 취소할 권한을 가집니다.

 

다파벳 바로가기

-다파벳
-